제너럴에너지
로그인 회원가입

지속가능경영

품질경영

품질경영

우리는 결과만큼 품질에 많은 신경을 기울입니다. 우리는 품질을 단순한 프로그램이나 지침이 아닌, 우리 고객, 임직원, 파트너, 더 나아가 우리 사회를 위해 옳은 일을 하는 지속적 과정으로 인식합니다. KA그룹은 고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 품질 관련 법규 및 제반 사항의 준수 △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품질 향상 △ 고객지향 품질 경영체계 구축 이라는 품질 방침을 정하고 이를 실천함으로써 고객 만족 목표를 달성해 나가고 있습니다.

ISO 인증서

품질경영 시스템 ISO 9001
KA그룹은 전 사업분야에 걸쳐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바탕으로 최적의 품질시스템을 구축, 내부 품질 의식을 제고하고 지속적 개선의 순환을 실천합니다

품질경영시스템 구축

품질 모니터 및 관리

정기적 품질 평가

품질 보고 제도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