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에너지
로그인 회원가입

프로젝트

레저

레저

중동의 석유기반경제 탈피, 국내 산업 다각화 계획은 새로운 시장을 향한 기회입니다. 실제로 신도시 공사로 현대화된 인프라가 갖춰진 몇몇 지역은 다양한 문화 인프라 구축 수요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레저, 스포츠, 관광 서비스 산업은 경제발전의 다양성 측면, 문화 수요 측면을 모두 충족함과 동시에 경제성장 및 일자리 창출에도 높은 기여가 예상되는 중요한 산업입니다. 이러한 레저 산업의 잠재력은 우리에게 기회이자 도전입니다. 우리는 한 발 앞선 혁신과 투자로 중동 레저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자 합니다.

프리미엄호텔 프로젝트

주변국과의 경제협력 강화와 상업교류 증대, 외국 기업 투자 유치, 석유, 가스, 발전, 건설, 교통 등 국가전략 프로젝트 발주는 많은 외국인 투자자 및 기업인의 이라크 방문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상존하는 치안 위협과 관련 안전 비용, 열악한 비즈니스 환경은 많은 기업인들의 이라크 현지 방문에 제약이 됩니다. 우리는 바그다드 중심지 프리미엄 호텔 건설을 시작으로 외국인 투자자 및 기업인들에게 최고의 비즈니스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여정을 시작합니다. 단순한 숙박 시설이 아니라 비즈니스 룸, 컨벤션 센터, 다이닝 공간 등을 갖춘 특별한 환경과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며 그 자체로 비즈니스 니즈를 충족시키는 서비스를 준비합니다.

골프 클럽 프로젝트

우리는 이라크 최초 컨트리클럽 개관을 목표로 합니다. 티그리스 강을 배경으로 펼쳐진 그린에서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드라이빙 레인지와 퍼팅 연습장, 각종 편의시설과 다양한 부대시설 및 차별화된 서비스로 많은 골프 애호가들에게 꼭 가보고 싶은 클럽이자 세계적인 비즈니스맨들의 사교장으로 거듭나겠습니다.

워터파크 프로젝트

이라크에 현존하는 많은 워터파크들은 ‘가족전용’ ‘여성전용‘ 등으로 제한 운영되는 특성이 있습니다. 우리는 기존 워터파크와는 달리 여러 zone을 구성, 동시 운영하여 모든 성별, 다양한 연령층이 언제든 이용가능한 최고의 공간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파도풀, 워터슬라이드 등 스릴 가득한 테마와 푸드코트, 스낵코너, 썬베드 등 여러 편의시설로 많은 고객들에게 평생 기억에 남을 신개념 워터파크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