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에너지
로그인 회원가입

프로젝트

건설

건설

역동적인 발전을 이루어 내고 있는 개발도상국의 건설 산업 육성은 개발도상국 국민들의 일자리와 인프라 확대를 위한 최우선 과제입니다. KA그룹은 카르발라 정유 공장 프로젝트 건설 참여를 비롯한 여러 대형 건설 경험을 토대로 개발도상국의 산업 시설, 주거, 도시 인프라 건설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우리는 최신 설계 기술과 건축 공법을 개발도상국에 접목, 국가 건설 산업 발전을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플랜트 건설 프로젝트

개발도상국의 기초 산업 설비로서, 산업에 필요한 석유 화학 공정, 기계 가공과 절삭, 압연 등 다양한 공정이 가능한 공장이 요구됩니다. KA그룹의 플랜트 건설 프로젝트는 개발도상국에 공장을 설립, 체계적으로 운영함으로써 국가의 지속적 산업발전 및 국민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발전ㆍ정유설비 건설 프로젝트

국가 기반 산업으로서 발전설비와 정유화학설비 건설은 매우 중요한 건설 사업입니다. 특히 산유국인 중동은 안정적 전력의 공급을 통한 석유 정제 설비의 운용이 요구되나 몇몇 국가의 경우 전쟁과 테러로 인한 전력 공급망의 불신으로 다국적 석유 기업의 진출이 어려웠습니다. 우리는 주 정부와의 협업을 통해 발전 및 정유설비의 건설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산유국 기초 산업의 안정적인 성장을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복합단지 건설 프로젝트

많은 개발도상국의 ‘주택 건설 프로젝트’ 는 주요 도시에 신도시를 건설하는, ‘현재진행형’ ‘대규모’ 주택 건설 사업입니다. 이러한 대규모 건설 사업은 정부가 발주, 주로 해외 건설사가 수주, 설계 조달 시공을 모두 수행하는 디자인 빌드(Design Build) 방식으로 이루어져 해외 건설사의 우수 기술을 현장에 적용, 공사 원가 절감 및 품질 확보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이는 자국 기업들의 기술 고도화, 인재 양성, 기술 자립과는 거리가 멀기 때문에, 높은 대외의존도는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KA그룹은 현지 건설 업무 수행자로서 이러한 악순환을 우려한 바, 개발도상국의 현지에 맞는 한국의 우수한 건축 설계 및 시공 원천기술을 확보, 국산화 하는데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미흡한 자국 기술 역량을 보완할 기술을 유치, 개발, 고도화 함으로써 기술 자립의 토대를 마련하고, 해외 발주 의존 탈피의 순환을 만들겠습니다. 향상된 기술경쟁력을 바탕으로 현지 적합한 기술을 복합단지 건설 프로젝트에 접목하여 개발도상국 정부의 거주시설 현대화 노력과 함께 하겠습니다.

SOC 건설 프로젝트

도시 계획의 중요한 요소인 도로, 전력 망, 수도 시설 등 인프라 설비는 주정부 또는 자치정부의 장기적인 계획과 천문학적 비용 투입을 필요로 합니다. KA그룹은 개발도상국 정부 주도 인프라 사업; 도로, 항만, 다리, 전력 망, 수도, 가스배관, 하수 관계시설 등의 건설과 시설 개선을 위하여 정부 및 많은 다국적 기업들과 긴밀히 협업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