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럴에너지
로그인 회원가입

프로젝트

제조

제조

이라크의 기초 산업 기술은 다른 선진 국가들보다 지체된 상태입니다. 특히 발전소 설비용 고온 부품, 흡입 필터는 외국에서 수입하거나 수개월에 걸친 운송과 재생 ∙ 수리 기간을 거쳐야 합니다. 이러한 저효율 고비용 구조를 타개함과 동시에 우수 제조 기술을 축적하기 위하여 KA그룹은 이라크 전력부와 합작, 한국의 터빈 부품 재생기업, 필터 제조기업과 함께 터빈 부품 공장, 필터 생산 공장을 건설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존하는 스틸 소재 LPG용기에 내재된 폭발 위험과 사재폭탄 제조의 폐단을 제거하고자 복합소재 LPG실린더 용기를 공급하는 작업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복합소재 LPG용기를 제작하는 공장 건설 프로젝트는 더욱 안전하고 견고한 가정용 액화가스용기의 공급을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터빈부품 재생 프로젝트

운전중인 발전소에 사용되는 발전용 가스터빈 부품은 잦은 기동과 정지에 따른 부품의 열피로, 균열, 부식, 소손 등 열악한 조건 하에 놓여 있습니다. 따라서 설비 수명을 연장하고 운전ㆍ발전 효율을 유지하기 위하여 정비 및 수리 재생이 필수적으로 요구됩니다.

KA그룹의 터빈 부품 재생 공장에서는 가스터빈, 스팀터빈 발전소의 회전부 및 고온부 부품의 재생 수리 및 생산, 가공이 가능합니다. 특히 인증된 정비기술인력과 함께 이라크에 설치된 GE, Siemens, Alstom 등 메이저 모델의 가스ㆍ스팀 터빈에 대해 전문적인 수리 및 재생서비스를 수행함으로써 설비의 수명연장, 경제적인 부품공급과 안정적인 전력 공급에 기여하도록 노력 중입니다.

필터제조 프로젝트

KA그룹 필터 제조 공장은 발전소에 사용되는 모든 기기의 필터, 산업 및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모든 종류의 에어필터 생산이 가능한 공장입니다. 특히 주력 제품인 가스터빈 흡기용 셀프클리닝 에어 필터레이션 필터는 블레이드를 보호하고 가스 터빈, 발전기 및 압축기의 성능을 높이기 위한 필수 부품입니다.

복합소재 LPG 실린더 제조 프로젝트

복합소재 액화석유가스 실린더는 기존 스틸소재 실린더에 대한 현대적인 대안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한국 복합소재 LPG 실린더 제조사와의 기술 제휴를 통해 고급 고분자 및 복합 재료를 사용한 실린더 제조 공장을 설립하는 프로젝트를 추진 중에 있습니다. 기술 우수성과 안전을 동시에 달성한 고품질의 복합소개 LPG 실린더를 현지 제조, 공급하여 산업, 가정 등 다양한 응용 분야의 수요를 공략할 예정입니다.